티비위키 TVWIKI 티비위키 우회 드라마 영화 애니

  1. Home
  2. 영화다시보기
  3. 누누티비 noonootv 다빈치 코드(2006)

누누티비 noonootv 다빈치 코드(2006)

위키워너비
반응형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2006)는 댄 브라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다. 론 하워드가 감독한 이 영화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톰 행크스가 성배, 가톨릭 교회, 그리고 시온의 수도원으로 알려진 비밀 사회와 관련된 복잡한 미스터리에 휘말린 자신을 발견하는 하버드의 상징학자 로버트 랭던 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전 세계적으로 7억 5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흥행에 성공했다. 2006년에 가장 많은 기대를 받았던 영화 중 하나로, 2006년 5월 17일 칸 영화제의 개막식 상연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2006)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2006)

영화 개요

이 영화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의 살인으로 시작된다. 박물관 큐레이터인 피해자는 랭던과 프랑스의 암호학자 소피 네베우(오드리 토투)가 기독교의 근간을 뒤흔들 수 있는 비밀을 밝혀내는 경주에 나선 일련의 수수께끼 같은 단서를 남긴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진실의 폭로를 막기 위해 어떤 것도 멈추지 않을 광신적인 카톨릭 주교(폴 베타니)에 의해 쫓긴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큐레이터인 자크 사우니에르의 살해로 시작된다. 죽어가면서 그는 랭던이 해독할 수 있는 단서를 남긴다. 랭던은 현장에 도착하자 프랑스 경찰대장 베즈 파체(장 리노)의 질문을 받고 역시 암호학자인 사우니에르의 손녀 네베우를 만난다. 랑동과 네베우가 팀을 이뤄 사우니에르가 남긴 퍼즐을 풀고, 파리와 그 너머로 짜릿한 여행을 떠난다.

영화의 전개

랑돈과 네부는 단서를 따라가면서 성배와 신성한 여성의 상징으로서의 본성에 대해 알게 된다. 그들은 성배가 물리적인 대상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와 막달라 마리아로부터 내려오는 혈통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이 폭로는 가톨릭 교회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뒤집을 위험이 있으며 진실을 억압하려는 음모를 폭로한다.

한편, 그들은 성배의 실체가 드러나는 것을 막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도록 조작된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사일러스(베타니)에 의해 쫓긴다. 사일러스는 랭던과 네베우를 포함하여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기꺼이 죽일 것이다. 두 사람이 시간을 다투며 수수께끼를 풀면서, 그들은 수년간 성배를 연구해 온 부유한 영국 역사가 리 티빙 경(이언 맥켈런)의 도움을 받는다.

영화의 엔딩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랭던과 네부는 성배의 위치를 발견하지만, 그들은 사일러스와 주교에게 매복당한다. 팽팽한 대치 상황에서 랭던은 사일러스에게 무기를 내려놓고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밝히라고 설득할 수 있다. 주교는 체포되고, 랭던과 네부는 성배를 되찾는다.

그러나 그들은 성배가 이미 파괴되었고, 그 존재는 우리 모두 안에 있는 신성한 여성에 대한 은유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랑돈과 네베우는 헤어지고 랑돈은 미국으로 돌아가 성배와 그 진정한 의미에 대한 강의를 한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다빈치 코드는 종교, 역사, 그리고 진실의 본질에 대한 자극적인 생각을 탐구하는 빠른 속도의 스릴러이다. 이 영화가 역사적 사실과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한 자유로움으로 비판을 받았지만, 이 영화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성배와 가톨릭 교회의 가르침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게 할 설득력 있고 재미있는 시계로 남을 것이다.

누누티비 noonootv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2006) 다시보기

https://zzzz.gg/g

위 링크접속하여 "다빈치 코드"를 검색하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 글티비위키 TVWIKI 티비위키 우회 드라마 영화 애니
추천하는 글티비위키 TVWIKI 티비위키 우회 드라마 영화 애니
인기글HOT
반응형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